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추천!@ 2021년 특종! 하후무 ㅋㅋ아니야?

by riu9isib96mu 2020. 10. 18.

반가워요!@마리큐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저희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유.:-)날이 클린한게 매우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냈나요? :ㅁ여기서 다뤄볼 메인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맞다!! 저두 #하후무 #하후무는 제갈량에게 포로로 잡혔는가

# 가 항상 궁금했어요.여러분들 서칭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사랑에 보답으로곧 시작합니다.

<
p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하후무이에요.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새로운 지식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하후무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먹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이렇게 마리큐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삼국 시대 위나라 패국(沛國) 초현(譙縣) 사람.
하후돈(夏侯惇)의 아들로, 자는 자림(子林)입니다.
박절한 사람이었는데, 아버지가 평생 충의로 섬기다 죽자 불쌍히 여긴 조조(曹操)가 자기 딸 청하공주(淸河公主)를 주어 부마(駙馬)로 삼았습니다.
젊었을 때부터 조비(曹丕)와 친했습니다.
조비가 황제가 되자 안서장군(安西將軍)이 되어 관중(關中)을 다스렸다.
기첩(妓妾)을 많이 두어 부부 사이가 좋지 않았는데, 동생들이 무고하자 청하공자가 이를 알렸다.
황제가 그를 죽이려고 장수교위(長水校尉) 단묵(段默)에게 방법을 물었는데, 그가 무고를 받은 것을 알고 생각을 바꾸었다.
한 번도 실전(實戰)에 참가해 본 일 없이 황제의 매부라는 명목으로 장군이 되어 제갈량(諸葛亮)의 침입을 막았지만 도저히 적수가 못되어 많은 장수와 성을 잃고 사로잡혔다가 도망쳤다.

이 포스팅은 하후무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하후무는 제갈량에게 포로로 잡혔는가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저는 마릭크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