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시크릿! 데탕트 ㅋㅋㅋㅋㅋ

by riu9isib96mu 2020. 10. 20.

안녕하세용:-)먀리크 이에요.이번에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하늘이 깨끗한게 헤헤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이제 논의할 토픽은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아하!! 근데 저두 #데탕트 #데탕트기 #데탕트와 남북관계 라는게 가끔가다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1970년대 전반 동북아 데탕트와 한국 통일문제 : ... 시작합니다.

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데탕트입니당자주 느끼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정말 많은 지식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데탕트입니다.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여기 마리꾸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프랑스어로 <풀림> <휴식>의 뜻으로, 미국과 소련 사이의 긴장완화·협조관계를 일컫는 말.
긴장완화라고도 합니다.
대량의 열핵무기와 그 운반수단을 가지고 있는 미·소 양국은 싸울 수 없습니다는 인식 아래, 1963년 쿠바위기를 계기로 데탕트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닉슨·키신저의 대소외교의 기본전략이 되었다.
72년 5월 닉슨이 미·소정상회담을 위해 모스크바를 방문하면서 제도적으로 확립되었다.
이러한 데탕트 체제가 이루어진 배경에는 중화인민공화국과 서독이라는 요인이 중요하게 작용했습니다.
즉, 미국은 70년 서독이 동·서독 기본조약을 체결한 데 이어 소련과의 불가침조약을 체결하자 이를 의식하지 않을 수 없었고, 소련 또한 71년 닉슨의 북경방문을 의식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데탕트 체제의 성립 결과 <전략무기 제한 협정 SALT>라는 군축협상이 이루어졌으며 베트남전쟁이 종결되었다.
데탕트 체제가 지속되는 동안 미·소 양국은 직접적으로 충돌하지 않는 대신 제3세계에서 대리전 형식으로 치열한 싸움을 전개했습니다.
79년 12월 소련의 아프가니스탄 침공으로 데탕트 체제는 막을 내렸으며, 81년 미국의 레이건 행정부 등장과 더불어 미국의 대소강경책이 전개됨으로써 신냉전체제가 시작되었다.

center;"> 이번 주제는 데탕트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데탕트기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데탕트와 남북관계 마리끄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